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험)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질까요?

카테고리 없음

by 읽어야 산다 2017. 3. 6. 12:28

본문

728x90
반응형
간절히 원하고 기도하면 이루어 질까요?
한 때 서점가에 시크릿이란 책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책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우리가 상상하고
구체적으로 꿈꾸고 생각하면
이루어 진다는 것입니다
생각하고 꿈꾸는 것만으로
인생이 바뀐다는 거죠
그러면서 여러 성공한 사람들의
인터뷰 내용이 실려 있습니다
쉽게 성공할 수 있다는 걸
강조하고 있죠 누구나

간절히 원하는 모습하면
부모님의 기도가 생각이 납니다

https://youtu.be/YvNT8uTAfQ4 

요즘 연구하고픈 것 중 하나가
바로 이 내용입니다
정말 원하고 상상하면 그리고
기도하면 이루어 질까요?
과학적이고 통계적인 논증이
필요한데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가장 좋은 방법은
제가 지금부터 열심히
구체적으로 꿈꾸고 상상하면서
하나씩 이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면 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부터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는 믿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여드릴게요
이루어지는 모습을요
대한민국 사회에서
꿈을 이룬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죠
그래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그럼우선 제가 무엇을
갖고싶어 하는 지
구체적으로 적어 보겠습니다
우선
조회수 천명이요
과연 이루어 질까요?
당연 노력도 해야지요
1. 제가 싫어하는 업체 주인이
바뀐다고 합니다. 벌써 소원 하나
이루어졌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