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왜?결혼을 해야 할까? 할까말까?고민하고 있는 최고의 해답

왜?

by 읽어야 산다 2017. 2. 23. 14:31

본문

728x90
반응형
드라마를 보든 영화를 보든 혼자 사는 싱글을 표현할 때 외로움이라는 단어를 떠 오르게한다 결혼을 안한, 결혼을 못한 그들을 왜 이렇게 어둡게 묘사를 할까? 밝게 묘사하면 좋을 텐데
외국영화를 봐도 마찬가지다 싱글은 외로움의 대상이고 불쌍함의 상징이다
세상이 변한 요즘에도 마찬가지다
혼술 혼밥 혼자 보는 영화! 그리고 편의점!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다 이들을 잡기위해 기업들은 너나할 것 없이 바쁘다
나도 솔직히 혼자가 편하다
그래서 혼자 있고 싶을 때가 많다
아무리 생각해도 혼자가 편한데
왜 사람들은 결혼을하려는 걸까?
난 오랜 시간 고민을 했다 드디어 답을 찾았다 드디어 드디어!!!!

답을 말하기 전
옛날옛적 이야기을 꺼내야 겠다
우리 역사를 보면 '형사취수제'라는 법이 있었다! 참 이상한 법인데 지금 생각해보면 이해가 되는 법이다
우선 '형사취수제'란 아주쉽게 말하자면
결혼한 친형이 죽으면
친형의 아내를
친동생과 결혼을 하는 법이다.
웃기지 않은가?ㅋ
형이 죽었으면 슬퍼해야 하는데
형의아내와 내가 결혼을 해야한다는 거다
그법을 자세히 보면 친형의 아내 뿐만 아니라 아들 딸 노예 재산까지 모두다
책임을 지게된다는 것이다
결국 재산이 문제였던 것이다
법으로 재산 분쟁을 막기 위해 이러한 법을 만든 것이다
그래서 형사취수제가 필요한 것이다

내가 왜 형사취수제라는 단어를 꺼냈을까 다시한번 생각해 보자
지금은 젊어서 혼자 살아도 가진 게 없어서 재산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다
그런데 나이를  먹고 지혜와 경험이 쌓이면서 실력과 능력이 생겨
실수로 많은 부를 갖게 된다면 또는 부모님이 부자여서 많은 재산을 갖게 된다면 그 많은 재산을 누구에게 줄 것인가!?
지금 내가 외아들이라면 어떻게 할것인가
혼자 살다 소리소문없이 컴터게임하다가 죽게 된다면 그 재산은 어떻게 될까?

평생 재산 없이 혼자 살 자신이 있다면 혼자 사는 게 훨씬 낫다
그러나 혹시라도 실수로 부자가 되다면
그렇게 될 것 같다면

결혼 해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