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품(카누 라떼-공유)맛보다- 달지않은 커피 맥심-과연 맛은 어떨까

왜?

by 읽어야 산다 2017. 2. 26. 13:58

본문

728x90
반응형
우연히 잠실에 있는 롯데몰을 지나는 중
카누라떼 시음회를 하고 있었다
무료로 커피 한 잔을 먹게됐는데
그 맛이!

그 맛이
상당히 좋았다
주관적이 느낌이었지만
직접 구매 하고 싶었다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바로 구입을 했다

공유 사진도 함께 주었다
기분 괜찮았다

대략 상자 크기는 이정도

물은 적당히
많이 넣으면 싱겁다

그리고 바로 맛을 보았다
시음회 때 바로 그 맛
우유 맛이 많이 났다
고소한 느낌
달지않은
인스턴트 커피
바로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맛이었다

최고의 장점은 집에서 바로
느낄 수 있다는 거다
커피전문점에서
삼천원은 주어야 맛 볼 수 있는
그 맛을 집에서 쉽게 느낄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